내 얼굴에 맞는 실리프팅을 받아야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Q. 내 얼굴에 맞는 실리프팅을 받아야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A. 만족스러운 결과와 시술의 안전성을 위해서 입니다. 성공적인 시술을 위해서 입니다. 

이 글을 읽으신다면 왜 맞춤형 리프팅이 필요한지, 왜 한번에 실패없이 만족스러운 리프팅을 받아야 하는지를 알게 되실 것입니다. 이제는 더이상 돈과 시간을 낭비하는 "잘못된 시술"을 받으시는 분들이 없기를 바라면서 "맞춤형리프팅 리프팅을 받아야하는 이유"에 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이제는 미의 기준이 굉장히 높아졌으며리프팅 시술의 기대치 또한 높아졌습니다v라인을 자연스럽게 만드는 기준 또한 개인마다 각각 다르기 때문에 디테일하게 시술하는 의사의 스킬이 결국 결과를 결정짓게 되는것입니다2017년은 맞춤형 시대입니다이제 시술 또한 부분적으로 개선하기 위한 것이 아닌얼굴전체의 조화를 생각하며 맞춰가는 맞춤형시술을 받아야하는 시대가 도래했습니다.

 

그런데 왜 강남과 압구정에 그렇게 많은 병원들이 있는데 맞춤형으로 하는 리프팅병원이 별로 없을까요여러가지 이유가 있겠지만역시 피부과 성형외과라는 특성상한가지 시술에만 집중해서 시술하기에는 그만큼 수익에 대한 위험부담이 있기 때문입니다.

 

얼굴이 길어보이고,볼륨이 없으면서,주름도 심하고비대칭이 있는 어느 A라는 환자가 있습니다. 

우선 맞춤형시술이 아닌경우를 먼저 얘길하면이환자의 경우 이 모든 증상들을 각각 따로따로 치료를 해야한다고 생각을 합니다경제적인 이유이든 무엇이든필러나 리프팅을 생각하거나, 조각주사를(지방을 녹여서 얼굴라인을 조각하는 주사요법)필요로 할 수도 있습니다그렇게 병원을 알아보고 부위별로 최대한 싼곳들을 찾아서 시술을 받으러 다닙니다. 아니면 한병원에서 각각 부위에 집중하여 시술을 받습니다.

 

결과는 어떨까요물론 좋을 수도 있지만뭔가 밸런스가 맞지 않고자신이 원하는 효과를 얻은 부위도 있겠지만 그렇지 못한 부위도 생길 것입니다밸런스를 고려하지 않은말그대로 전체의 조화보다는 각 부분에서의 극적 효과를 기대했기 때문인데요, 이렇게 따로따로 시술을 받으면생각보다 돈이 무척이나 많이 들어갈 수가 있습니다또한 각 부위에서 부작용이 났다면그걸 치료하는데에도 돈과 시간,그리고 노력이 들어가게됩니다. 대다수 분들이 이렇게 부분의 문제를 해결하기위해서 병원을 선택하고 시술받습니다.

 

그럼 반대로 맞춤형시술을 하는 곳에서 받을 경우는 어떨까요?

우선 맞춤형으로 시술하는 병원에서는 그동안의 전후 결과에 대한 경험이나 컨텐츠 자료가 많습니다의사 또한 이런저런 증상을 겪는 환자들을 오랫동안 봐왔기 때문에해결할 수 있는 시술이 이미 체계화가 되어 있는 것이죠여기까지는 다른 병원들도 어느정도 따라할 수 있겠지만앞에서 말씀드렸던 것처럼시술의 결과를 결정하는것의 90%이상이 바로 의사의 경력과 스킬입니다이미 오랜경력과 스킬을 갖고있는 의사가 있는 병원은 많은 증상들에 대한 솔루션들이 있고조금씩 변화를 주면서 더 업그레이드된 시술을 진행합니다.

 

위의 환자의 경우길어보이는 얼굴을 광대에 자가혈필러를 주어 자연스럽게 볼륨을 채워주면서실리프팅을 섞어서 라인을 정리하고윤곽주사를 통해 라인을 조각하면서 시술하게 되는것이죠분명 결과는 완전하게 다릅니다전체의 조화를 생각하면서 시술하는것과한부위별로 집중해서 시술하는것의 결과차이는 하늘과 땅차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봄마루의 최신형리프팅(네이처리프팅, 베이비리프팅)은 이렇게 증상별로 맞춤형 시술을 하기 위해서 계속해서 최신의 기술을 업그레이드하고 있는 트렌디한 리프팅 시술입니다. 그냥 녹는실이 아닌, 최신형 녹는실을 메인으로 사용하면서 동시에 서브로 3~4가지이상의 실들로 얼굴의 탄력을 살려주면서부족한 부분은 다양한 주사시술을 통해 환자가 만족할 수 있는 결과를 얻게됩니다. 후기들을 통해서 효과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아직도 리프팅을 10만원에 몇줄인 리프팅으로 효과를 보고 싶으신 분들은...글쎄요.. 일단 한번 저가리프팅을 받아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그리고 다시 저 봄마루클리닉의 글들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불만족의 경험을 하신 분들은 공감을 많이 하시리라 생각합니다.